일단 나는 작년에 첨 피부과 시술에 발을 들인 덬이고
원래는 아쿠아필 블랙필 이런 필링만 싼마이 돌아다니면서 받다가
리프팅은 작년에 울쎄라가 첨이야!!
울쎄라는 1년에 1번이면 된대서 아직 안하고 있고
요즘 나시 + 셔츠 입는거 좋아하는데 팔뚝살 레전드 거슬려서 ㅠㅠ
바디온다 받고옴!!!
오랜만에 반차내고 방금 받고 집왔는데도 6시네 기분 개꿀이다
암튼 원래 다니던 곳에서 여름이벤트로 10만줄 1+1 하길래 했는데 개개개개좋음
온다는 효과 바로 있다는데 이 맛에 하는건가ㅠㅠ
울쎄라는 2~3주간은 오히려 붓고 한달 넘어서야 효과 나와서
성격 레전드 급한 나는 답답했었는데 얘는 걍 바로 보이니까 좋음
뱃살도 함 해볼까 고민이긴하다
다들 여름에 시술 뭐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