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갔던 타팀 직원분이 사오셔서 먹어봄

파이어크래커 팝이 뭔데;; 하고 찾아봤는데 음식도 아닌 거 같더라 무슨 스프레이가 나옴
아무튼
블루라즈베리, 레몬, 체리크림인데
Artificially flavored?? 인거야

진짜 색소 엄청 진하고
먹어본 후기는
매우 달고 약간 ㄹㄷ샌드가 생각나는 맛이야. 진짜 인공적인 맛인데 그냥 오레오보다도 크림도 많고 더 달아
한정판이래고 사오신거라 먹었지만 참 신기한 오레오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