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할인하길래 사서 먹어봄!
1. 마늘쫑 덮밥. 맛있는데 양념이 너무 매움ㅠ
마늘쫑 다 먹으려고 싹싹 끍은 내 죄도 있는거같아.
우삼걉 좀 더 구워 넣으면 균형 딱 맞을거같아!
2. 쯔양 닭강정은.. 그냥 동네 닭강정 먹을걸ㅠ
느끼하고 튀김옷이 너무 두꺼움ㅜㅜ
아쉬워도 먹지말자. 술안주로도 먹기엔 너무 ...
3. 치즈듬뿍은 아직 못먹어봄!
오늘 저녁에 먹으면 후기 추가할께
쯔양 닭강정먹고 충격먹어서 쓰는 후기.
다들 gs25 가면 마늘쫑 덮밥 추천해!! 닭강정은 ㄴ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