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이라 집밥 해먹기는 힘들어서 칼로리 안에서 바깥음식 사먹었거든몇달 사먹으니까 계속 자극적인 음식 땡기고 그러다보니 고탄수, 칼로리 넘기기 쉽상이네...당분간 다시 클린식 위주 식습관 가져가려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