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62 0
2026.06.24 18:33
62 0
그땐 진짜 운동에 미쳐 살았거든?

근데 지금은 같은 12키로를 또 빼도 그보다 근육량 1키로가 줄었는데 여기서 1키로를 더 늘리려면 그때처럼 운동에 미쳐 살아야해서 오히려 의욕 떨어짐 ㅠㅋㅋㅋㅋㅋ 그냥 적당히 하구 유지만 할래ㅠㅠ 언젠가 다시 운동에 불 붙을 날이 오겠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6 06.22 34,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9,43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43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5 20:02 26
424642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33
424641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18
424640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11
424639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5 19:41 45
424638 잡담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19:37 30
424637 질문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13 19:35 60
424636 잡담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19:31 51
424635 잡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19:27 20
424634 질문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1 19:09 28
424633 잡담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7 19:03 115
424632 잡담 하루종일 아아랑 단백이 한개만 먹었다가 지금 훠궈 먹으러 왓거덩... 18:58 29
» 잡담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18:33 62
424630 잡담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8 18:27 100
424629 잡담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1 18:17 96
424628 잡담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3 18:15 73
424627 잡담 마운자로 7.5맞는데 7 18:11 133
424626 잡담 헬스 끊었는데 유산소 할때 운동화 뭐 신어야돼? 1 17:48 55
424625 잡담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1 17:39 106
424624 잡담 내 프로틴 소분통 2 17:36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