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286 12
2026.06.22 13:40
286 12

이미 하고있는 운동이 있는데 유산소성이라.. 주3회 하거든

헬스장 다니고싶긴 한데 주에 평균2번 많아야 3번 갈수있을거 같은데 집주변 싼곳 찾아봐도 솔직히 돈아까운 가격이네ㅠ

첨에 홈트 하려고 했는데

홈트 진짜 죽어도 안하게 되더라고

결국 운동 주에 딱 3번만 가니까

오히려 헬스장 다닐때보다 꼬박꼬박 가는 운동습관은 더 없어진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큰게 주말에 너무 풀어져 진짜 많이먹고 운동량 제로임....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63 잡담 식단을 위해 냉동고 사는거 승인? 17:57 1
424462 잡담 비만인 덬들 살빼때 체지방이랑 근력 어느정도 비율로 빼야돼? 6 17:30 62
424461 잡담 마운자로 한 달 동안 맞았는데 인바디 완전 긍정적 17:24 54
424460 잡담 자꾸 근육이 줄어서 식단 늘렸다..... 17:24 24
424459 잡담 이따 7시에 피티인데 허기져서 소금빵 먹었거든 ㅠㅋㅋㅋㅋㅋ 삼김 먹음 투머치인가..? 2 17:22 50
424458 잡담 와;;;; 룩트 초코헤이즐넛 단쉐 걍 초코에몽임 3 17:17 57
424457 질문 난 이제 머해야할까... 2 17:12 56
424456 잡담 최고의 유산소는 천국의계단인가? 2 17:11 73
424455 잡담 남자들 어깨+가슴 근육으로 기 죽이고 싶다니까 ㅅㅂ ㅋㅋ 17:07 54
424454 잡담 러닝도 근력 생기지?? 9 15:59 234
424453 잡담 콩담백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얹어 먹을거야 3 15:58 71
424452 질문 내 상태는 어떻게 해야 체지방 빠질까? 22 15:42 305
424451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2 15:22 169
424450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2 15:09 110
424449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3 14:52 129
424448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 14:51 114
424447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4 14:42 76
424446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6 14:33 159
424445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215
»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2 13:40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