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아침에 김밥 반 줄 점심 김밥 2/3 줄 간식으로 에너지바 1개 레몬 사탕 2개 먹었어!단백질이 거의 없는데 치킨 허락해주겠니....? 후라이드로 메뉴도 추천해주면 아주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