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로이드로 100키로를 목전에 뒀다가 드디어 스테로이드 벗어나서 살빼려고 스텝퍼 샀는데 지금 진짜 죽을거 같아
허벅지도 달달 떨리고 허리고 온몸이고 너무 힘들다ㅜㅠ
다른 사람들 보면 스텝퍼는 자극도 없고 한시간은 거뜬히 타던데 나는 지금 땀 줄줄에 다리에 힘도 풀렸어ㅠㅜ
유투브 자세 잡는법 보면서 했는데,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ㅜㅠ
허벅지도 달달 떨리고 허리고 온몸이고 너무 힘들다ㅜㅠ
다른 사람들 보면 스텝퍼는 자극도 없고 한시간은 거뜬히 타던데 나는 지금 땀 줄줄에 다리에 힘도 풀렸어ㅠㅜ
유투브 자세 잡는법 보면서 했는데,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