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질문 단 음료 먹고싶은데 먹어도 되냐!!!?ㅠㅠ 혹은 대체품 있어?
340 21
2019.10.21 16:49
340 21
나 믹스커피랑 단 음료 진짜 조아하는데

살 제일 많이 찐대서 참고 있는데

너모너모 마시고싶음ㅜㅜ

대체할거 뭐 있어?ㅠㅠ 제로 콜라는 시러행ㅠㅠㅠㅠ

참은게 아까워서 먹으려니 망설여지는데 죽겠음ㅠㅠㅠ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546 11.21 8868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6557 잡담 드레싱 까먹었어 ㅠㅠ 11.21 49
56556 잡담 실내 자전거 있는덬들 추천해주고 가! 5 11.21 95
56555 잡담 치팅은 치팅인데 모든걸 내려놓지않은 치팅중... 11.21 71
56554 잡담 PT 1년째 받는데 어제 배 까서 복근 처음 보여줬거든 4 11.21 311
56553 질문 단백질 섭취가 비타민씨 흡수 방해하고 그래???? 4 11.21 167
56552 잡담 프로필 촬영 5주 전.. 현재 주변 반응 1 11.21 243
56551 잡담 살이 빠져도 볼살이 남아있어ㅠ 3 11.21 160
56550 잡담 아임닭 프랑크 소세지 너무 맛있어;;; 3 11.21 141
56549 잡담 섭웨에서 양상추많이달라하면 5 11.21 220
56548 잡담 혹시 허벅지 뒷 근육 늘려주는 스트레칭 아는 덬? 5 11.21 167
56547 잡담 칼소폭 123 다해봤는데 3이 젤 안힘들다 2 11.21 139
56546 잡담 컵누들 잔치국수 개존맛 3 11.21 137
56545 잡담 종아리가 너무 아픈데 뭘까 2 11.21 106
56544 팁/성공기 유연성&근력 있는 덬들한테 추천하는 살짝 고강도의 폼롤러 스트레칭 영상 11.21 68
56543 잡담 인바디인가 그건 꼭 재보는게 좋을까? 5 11.21 165
56542 잡담 헬스장에 살 터는 기계는 왜 있는거야? 5 11.21 289
56541 잡담 이 경우엔 어떤게 내 몸무게야? 3 11.21 172
56540 잡담 글리코겐이 인바디애서 근육량으로 나온다는데 2 11.21 141
56539 잡담 떡튀순 0.5인분씩 vs 삼겹살김치찜 뭐먹을까? 6 11.21 194
56538 잡담 pt받는데 몸무게가 더 늘었다ㅎㅎㅎ 10 11.21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