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역은 좀 좋아보이는 카페면 무조건 무게 제한 있음ㅋㅋㅋ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니지만 차라리 동반 금지 이런건 아무 생각 안 드는데 동반 된다고 홍보해서 헐레벌떡 들어가보면 15키로 이하만 ㅇㅈㄹ해서 실망하게 되는게 너무 짜증나 솔직히ㅋㅋㅋㅋ
우리 개는 정병존 몸무게라서 더ㅋㅋㅋㅋㅋ15.3키로거든ㅋㅋㅋㅋ
진짜 비라도 오면 실내 동반 되는 곳이 없어서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없다...놀러 가고 싶은데 강제 집콕ㅠㅠㅠ
우리 지역은 좀 좋아보이는 카페면 무조건 무게 제한 있음ㅋㅋㅋ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니지만 차라리 동반 금지 이런건 아무 생각 안 드는데 동반 된다고 홍보해서 헐레벌떡 들어가보면 15키로 이하만 ㅇㅈㄹ해서 실망하게 되는게 너무 짜증나 솔직히ㅋㅋㅋㅋ
우리 개는 정병존 몸무게라서 더ㅋㅋㅋㅋㅋ15.3키로거든ㅋㅋㅋㅋ
진짜 비라도 오면 실내 동반 되는 곳이 없어서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없다...놀러 가고 싶은데 강제 집콕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