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6시쯤
솔직히 실감이 잘 안나
사람한국나이로 20살이라 최근들어 많이 안좋긴했었어서 어느정도 준비를 하긴해야겠다 했었는데도
장례는 내일하고 싶어서 일단은 방석에 눕혀뒀어
눈을 못감고 가서 눈감기려했는데도 안 감겨지더라
그냥 자고있는거 같아 숨이 안쉬어지는지 계속 확인해보게돼
장례는 내일해도 괜찮겠지?
찾아보니 72시간까진 괜찮다는데 내일 가도 괜찮지?
얼음팩 같은거 굳이 안 깔아줘도 되겠지?
장례업체도 알아봐서 예약해야하고
스톤을 해야하나 유골함을 받아와야하나
지금 아무 생각도 하기가 싫은데 그래도 잘 보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