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쯤에도 이랬는데 포획 실패했더니 오늘 또 이렇네...
임신 아니고 수유묘 맞니? 여태 밥은 받으러 와도 새끼냥이는 단 한번도 데려온 적이 없어 근데 수유하는 새끼냥이가 있는데 밥자리 안 떠나고 계속 있을 수도 있니? 장마철 되기 전 이번주 안으로 포획하려고 했는데 타이밍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