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같긴한데 심각한거 아니고 털이 부러졌다 이러면서 바르는 약 한통만 처방해줘서 받아왔거든 조금씩 발라주고 있었는데...근데 이번엔 정수리 귀 옆에 쪼끄만한 빵꾸 뚫림...ㅅㅂ 다른데 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