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데려올때부터 식탐이 너무너무너무 많았어ㅠㅠ
비만은 아닌데 아무거나 먹는 거 때문에 돌겠어
허겁지겁 먹어서 자꾸 토를해
토한거 보면 알갱이도 그대로고 먹는거 보니까 애가 안씹고 삼키더라..
슬로우식기나 놀이장난감같은거에 줘도 빨리먹고 빨리꺼내려고 안씹어ㅠㅠㅠ
지금 먹이는 사료가 힐스 퍼펙트 웨이트인데 알갱이가 좀 큰가? ㅠㅠ
오히려 작은걸로 먹여야ㅜ할까??
홈캠 보면 토하고 토한거를 또 먹는거 보면 돌겠음...
그리고 모래매트를 먹어 ㅠㅠㅠ
데려온 초반에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매트를 먹어서 매트를 못쓰는 중인데...
아예 못뜯는 재질의 모래매트같은거 없을까...
걍 전체적으로 사람음식도 탐내고 식탐이 너무 많아서 죄다 숨기고 사는데
이상한거 주워먹고 병원도 두번이나 가고
가끔씩 사고칠때마다 진짜 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