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밀리 자동급식기 2달? 사용후기 😺
47 2
2026.06.25 15:33
47 2

자동급식기 산 이유 ..

자율급식했는데 가끔 새벽에 밥 없다고 우는 경우가 발생하고

아주 가끔 집 비울때 밥그릇에 가득 쌓아두고 나가는데 돌아오면 다 안먹은 사료 몇일씩 쌓아두고 있어야하는게 신경쓰였음..

 

두잇이랑 밀리랑 고민했는데 두잇은 앱 연동 버전/앱 연동X 이렇게 두 가지 종류였고 밀리는 앱 연동버전만 있었어

가격은 두잇 앱 연동X <= 밀리 < 두잇 앱 연동 버전 이렇게 였고

 

원래 쓰던 밥그릇도 높이가 있는거여서 높이 올려줄 수 있는 추가 구성품을 사야하는 상황이였는데

두잇은 짧은 다리, 긴 다리 중에 골라서 사야되는거였고

밀리는 식기 조절용 투명 판? 같은걸 사서 짧은 높이로 하거나 뒤집어서 긴 높이로 조절할 수 있는 구성품이랑 아주 조금 높이 올라가는 판 이렇게 두개 팔고있었음

 

두잇으로 산다면 .. 다리 길이 하나 골라서 사야되는데 너무 짧거나 길면 다시 교환해야하는게 너무 귀찮을 것 같았고..(내 물건도 반품,교환안해서...)

밀리는 옵션에 투명판+판떼기 포함된 구성이 두잇 앱 연동 버전이랑 비슷한 가격이였나 그러길래 밀리로 샀어

 

사료정보랑 고양이몸무게랑 정보 등록하고나면 급여량 추천해주는데(이건 두잇도 그러는듯??) 

우리집 고양이는 추천양으로 일주일정도 먹여보니까 다 못먹고 그릇에 남는게 계속되더라고... 그래서 최소 토출량으로 여러번 나오게 했어

 

장점

밥먹으면 알림오는데 그게 귀여븜..

밖에서도 밥 챙겨줄수있음....(당연함)

내가 산 뒤로 밀리는 앱에 새로운게 뭔가 추가되고있어서 유용한것도있고 신기한것도 있어

예) 유용한거-특정 이슈있는 날 기록할 수 있음 00일 약 먹음, 병원감, 기타로 선택하면 사유 직접 입력할 수 있음

신기한거-또래비교(??)라고 저번주인가 이번주부터 새로 보이는건데 식사량을 같은 품종 또는 체중으로 비교 할 수 있고 체중이 같은 품종들 중에 어느정도인지 볼수있음.. 

미니게임?같은게 있어서 포인트 모으면 간식이나 자동급식기나 급수기 소모품 살 수 있음.. 사료도 살 수 있는데 사료사려면 포인트 엄청 많아야하고(당연함..) 아직 포인트로 사본적은 없음..

내가 둔해서 고양이 급식량이 변해도 잘 알아채지 못하는데 이제는 앱보면 대략 알수있음..

 

단점...

그릇에 남은 사료가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앱에 보여주는 남은 양이 맞지가 않음

최소토출량으로 설정하고있는 지금도 최소 토출량 나오고 고양이가 일부를 먹으면 남은양이 있는데 그 다음 스케줄되면 최소 토출량의 사료가 나옴.. 그럼 남은양+새로토출된량 이렇게 보여야하는데 그냥 최소토출량 남았다고 보여줌 ㅋㅋ

이러다보니까 남은 사료가 그릇에 계속 쌓이다 보면 앱에 보이는 남은양이랑 너무 차이가 남.. 이게 제일 큰 단점이야...ㄱ-

 

혹시 한알씩 손으로 주면 먹는 애들이면 .. 이런 경우에(사람이 그릇에서 한알씩 빼서 주는경우)는 무게가 달라지는걸 모르더라고 한알,한알이 적은양이라 그런가바

남은 사료있을때 그릇 닦으려고 남은 사료를 다른 그릇에 뒀다가 그릇 닦고,급식기에 장착하고 남은 사료 다시 급식기 그릇에 올려도 그 무게는 인식을 안해 ㅋㅋ 그래서 우리집은 다 먹었을때 닌자같이 가서 닦아주고있어

 

위에 제일 큰 단점이라고 적은거 말고는 불편한거없이 만족하고 쓰는중~~~!

우리집은 그릇은 하루에 1번 ... 너무 피곤할땐 2,3일에 한번 세척하고 사료담긴 통은 사료통에 사료 별로안남았다고 알림오면 사료통 열어서 보고 많이 줄어들었을때 세척해주고있어! 그게 대략 1달에 1번정도인것같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00:05 13,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정보/나눔 식물방 분리 오픈 안내 24.02.02 17,772
공지 정보/나눔 ★ 강아지 FAQ 모음: 질문 전 필독 ★ 16 19.11.12 43,635
공지 후기 동식물방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관련으로 신고 문의 넣었고 왕덬 답변 받았는데 알려달라길래 올려 11 18.02.09 40,067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9 16.04.13 37,5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9129 잡담 고양이 아랫쪽 털만 곱슬거려 ㅋㅋㅋ 1 17:10 4
49128 잡담 냥이 로얄캐닌 먹이는 덬들 사료 봐바 1 16:57 15
49127 잡담 울 애기 병원 입원했다가 왔는데 꼬순내가 없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 16:29 32
49126 사진/자랑 오늘은 우리 첫째 1살 되는 날이양~~ (사진주의) 5 16:12 43
» 후기 밀리 자동급식기 2달? 사용후기 😺 2 15:33 47
49124 잡담 우리 강아지는 쉬 하고 꼬추를 안 딲아 7 13:35 114
49123 잡담 강아지랑 산책하는데 어떤 할머니가 말을 거는거야 1 13:26 79
49122 질문 동병에서 재사용된 것 같아 보이는 공캡슐을 받았는데 4 10:46 118
49121 잡담 별무늬꼬마거미 4 02:35 111
49120 잡담 고체형 탈취제 쓰는덬있나 3 00:34 80
49119 잡담 산책 필수코스 2 06.24 183
49118 사진/자랑 미니 선풍기가 궁금한 고양이 9 06.24 247
49117 잡담 강아지 피지낭종인덬들있니ㅜ 1 06.24 61
49116 잡담 유기견 보호소에서 소량 기부도 받아줄까..? 4 06.24 126
49115 잡담 동네에서 유기견이 있어서 보호소로 인계했는데ㅠㅠ 주인 찾아요ㅠㅠ 7 06.24 299
49114 질문 냥이가 나 잊어버렸을까?ㅜㅜ 10 06.24 255
49113 잡담 유기견 임보할 수 있는데(일톡 중복) 10 06.24 207
49112 잡담 고영 두마리가 자꾸 눈치싸움함 1 06.24 91
49111 잡담 울냥 왜 맨날 점액혈변을 볼까 7 06.24 112
49110 질문 혹시 물집사님들 어케 냉각기 이런거 설치해???? 3 06.24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