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잘놀고 컨디션저하없고 나이도 1살로 어린데!!!!
IBD 의심으로 할수있는것도 다해본거같고 신약도 먹인지 2주 된거같은데 잡혔다 싶으면 나오는 점액혈... 이유도 몰라 딱히 스트레스받을만한 이벤트도 없었어 그냥 어느날 변에 피가 묻어있음
약 안먹여도 좋아졌다가 다시 났다가 반복하는거보면 IBD 맞을거같긴한데 의사도 딱히 이런저런 진료를 봐도 원인 못찾고 나도 답답 지갑은 홀죽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잘놀고 컨디션저하없고 나이도 1살로 어린데!!!!
IBD 의심으로 할수있는것도 다해본거같고 신약도 먹인지 2주 된거같은데 잡혔다 싶으면 나오는 점액혈... 이유도 몰라 딱히 스트레스받을만한 이벤트도 없었어 그냥 어느날 변에 피가 묻어있음
약 안먹여도 좋아졌다가 다시 났다가 반복하는거보면 IBD 맞을거같긴한데 의사도 딱히 이런저런 진료를 봐도 원인 못찾고 나도 답답 지갑은 홀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