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전증땜에 입원 이틀하고 집에 왔는데 꼬순내가 사라졌어 ㅠㅠㅠㅠㅠ 첨엔 병원 냄새가 남아있어서 그런가부다 했는데 퇴원한지 2주가 다되가는데 꼬눈내가 안나.... 이거 약먹어서 그런건가?? 안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