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무리고 어딜 너무 못다니는 거 같다는 생각 항상하는데요새 이게 뜨더라고울강아지 십키로라 가능하던데뱔로일까?운전도 무서워하는데 저것도 무섭겟지ㅠ사놓고 안쓰면 또 안되고...타는 덬들 어떤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