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는 둘째 치고 일단 발에 채이는 게 전부 냥이 용품 ㅋㅋㅋㅋㅋ근데 유툽이나 다른 커뮤 보면 잘 꾸미고 심플하게 잘 꾸며서 사는 사람들도 많더라 신기해 난 아무리 해도 늘어 날 뿐..지금도 스크래쳐 사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