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수의사가 엄청 좋다고 해서 사려다가 동그란 모양이라 난 뚜벅인데 어깨에 메고 다녀야되니 불편할꺼 같아서 안샀는데 어깨에 메고 다닐수만 있으면 살까 싶거든 직접 메본 후기 듣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