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 설치하는데 데이터만 가능한 이심인지 전회문자도 되는 이심인지 선택하라고 뜨더라고ㅠ 근데 실수로 전화,문자되는 이심으로 눌러버림 ㅜ 근데 이심 삭제 후 재설치는 안된다더라고 ㅠ 이심 설치는 잘 되긴한거 같은데 이심 종류 잘못선택했다고 데이터가 안되거니 하는 문제는 없겠지..?
질문 아이폰 이심 설치할때 이심 종류를 잘못 눌렀는데 문제있을까?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