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심사하고 면세점 거쳐서 한국으로 올때
면세점에서 맥주6캔짜리 살거거든?? 그러면 그거는 밀봉해줘?
여기서 궁금한게 좀많은데 ㅠㅠ 다른거 과자나 이런거 산것도 같이 밀봉되는지 아님 액체만 밀봉이되는지 (어떤형식으로 밀봉되는지도 궁금)
여기서 산거는 캐리어열어서 다시 넣고 비행기에 타도되는지 아니면 캐리어는 캐리어대로 면세점에서 산거는 따로 들고 비행기에 타야하는지 궁금해
면세점에서 맥주6캔짜리 살거거든?? 그러면 그거는 밀봉해줘?
여기서 궁금한게 좀많은데 ㅠㅠ 다른거 과자나 이런거 산것도 같이 밀봉되는지 아님 액체만 밀봉이되는지 (어떤형식으로 밀봉되는지도 궁금)
여기서 산거는 캐리어열어서 다시 넣고 비행기에 타도되는지 아니면 캐리어는 캐리어대로 면세점에서 산거는 따로 들고 비행기에 타야하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