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근무덬 취업 n년 최초로
10월 첫 주 일주일 휴가를 받음!!!!
이렇게 길게 쉬는날이 처음임
스케쥴 받자마자 엄마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검색중
여러 사정상 비행기는 못탐ㅠ
자차 없음 케텍타고 택시타고 다닐거임
엄마 소원 : 하루 한끼정도 기깔나게 맛있는거 먹고
하루죈종일 바다만 보고 싶다(서해 싫음 이쁜 바다)
바다 하면 강릉이랑 부산 생각했는데
강릉은 5박 6일은 너무 긴거 같아서
해운대로 가볼까 했는데!
(작년에 광안리 댕겨옴)
세상에 딱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인거야!!!!!!
나는 영화제랑 상관 없이 가는거긴한데
그럼 그냥 강릉가는게 나은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