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틀은 인터라켄에서 오후 5시쯤 중앙역 도착 예정 - 이튿날 베네치아 당일치기 예정 - 셋째날 밀라노 - 마지막날 아침 10시 20분 비행기
중앙역 아예 근처로 잡으려고 했었는데 치안이 너무 안 좋다 해서 그게 고민이야 ㅠㅠㅠ
근데 또 큰짐 끌고 지하철 타면 그게 더 안 좋은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ㅜㅋㅋㅋㅋㅋ

도보로는 20분 트램or지하철로는 10분
공항으로는 바로 갈 수 잇더라고
가족은 5인 가족이얌... 그래서 호텔이 ㅂ마땅치가 않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