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사이 여기저기 많이 갔지만 성베드로 대성전이 너무 좋았어!!!
무교라 기대 안했는데 정말 아름답더라....
그리고 토스카나 피엔차 마을이 진짜 취향이었오
여행 순위권에 드는 건 시스티나 성당 최후의 심판 천장화랑 베드로 대성당인듯 ㅎㅎ





무교라 기대 안했는데 정말 아름답더라....
그리고 토스카나 피엔차 마을이 진짜 취향이었오
여행 순위권에 드는 건 시스티나 성당 최후의 심판 천장화랑 베드로 대성당인듯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