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에어텐트사서 첨 1박했는데 펴고 접는데 생각보다도 쉬워서 좋았어.낮엔 더웠지만 나무 아래쪽이여서 그늘지고 선풍기쓰고 밤에는 덥지않았고 , 또 가려는데 한여름에 밤에 어때?계곡이나 바닷가 낮엔 괜찮을꺼 같은데 밤에도 더우면 힘들꺼 같아서비추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