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평일에 연차 겨우 내고
혼여행 떠나는데 처음이라 어색하겠지만
뭔가 기대된다ㅋㅋㅋ
파워J인데 이번에는 P처럼 스트레스 안 받고
룰루랄라 아무생각 없이 갈 예정이야
(대략적인거 봐둔건 비밀...)
날씨 걱정이 제일 컸는데 다행히 좋을 것 같아서
할꺼 없으면 돗자리 펼쳐두고 물멍이라도 때리고 오려고
혼여행 팁이나 강릉 갈꺼면 여기는 가봐라! 하는거 있으면 고려해볼껭
진짜 설렁설렁 계획아닌 계획 세워놔서 조금은? 불안햌ㅋㅋㅋㅋ
아 그리고 강릉은 혼자가도 먹을 수 있는 식당 많지...? 대충이라도 검색해보고 가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