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한국인들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딴데 가자는데 걍 현지 친구가 가자는데 가는게 낫겠지..?그래도 난 유명한데라 가보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어케할지 좀 고민쓰..식당에서 인증 사진도 남기고싶고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