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갈라구 검색 중인데 25년 9월 글인데 에어프레미아로 싸게 가면 47만원에 가고 비싸도 왕복 100만원은 안넘어간 것 같은데 지금은 거의 최소 120, 평균 150 잡아야하는듯? 전쟁 터지기 전이랑 터진 후랑 전생같구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