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는 지역에 유명한 바 있어서 가보려고 하는데 1인은 보통 바 테이블 자리 준대 혼자 가는건 처음인데 ㄹㅇ 술만 먹고 나와? 어차피 언어가 안돼서 대화도 못할것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라도 들고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