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연휴 기간 앞으로 연차 써서 장예랑 시안 가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다행히 국경절이랑 겹치는 건 아니라서 그나마 인파 덜 할 것 같긴 한데,
장예를 먼저 갔다가 딱 추석 기간에 시안이라 병마용갱 보지도 못하고 올까봐(?) 조금 걱정됨ㅋㅋㅋ
올 추석 연휴 기간 앞으로 연차 써서 장예랑 시안 가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다행히 국경절이랑 겹치는 건 아니라서 그나마 인파 덜 할 것 같긴 한데,
장예를 먼저 갔다가 딱 추석 기간에 시안이라 병마용갱 보지도 못하고 올까봐(?) 조금 걱정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