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하고 가면 3개 갈 거 혼자 가면 5개는 가는 기분인데 기분탓인건가 아님 그냥 내가 시간이 그만큼 효율적이라 그런건가 ㅎㅎ 여튼 훨씬 많이 돌아다니는 기분이 들어 다들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