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시간 빼기 어려우니까 좀 멀리 가고싶은데... 가본곳은 별로 없음 아시아빼면 북미랑 프랑스독일이탈리아정도? 터키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릉 첫 혼여행 넘 떨린다ㅋㅋㅋ 내일 날씨도 좋을 듯!
- 21:37
- 조회 24
- 잡담
-
- 오스트리오 다녀온 덬들 구글 맵 썼어?
- 21:31
- 조회 27
- 질문
-
- 나 지금 로마인데 39도야
- 21:10
- 조회 86
- 잡담
-
- 여름 캠핑 1박할때 밤에 어때?
- 20:57
- 조회 46
- 잡담
-
- 여행 또가고싶다아ㅠㅠㅜ(상하이병걸렸어)
- 20:51
- 조회 36
- 잡담
-
- 보홀 4박 가는데 28-29인치 캐리어 가져가도 될까
- 20:50
- 조회 27
- 잡담
-
- 파리에 7일 있는데 남프랑스는 다음 기회에 가야겠네...
- 20:48
- 조회 55
- 잡담
-
- 나 여권 만료일 까먹고 있었는데 다다음주 여행가 ㅠㅜ
- 20:48
- 조회 177
- 잡담
-
- 호주 10월/11월 성수기야???
- 20:41
- 조회 55
- 잡담
-
- 생애 첫 유럽여행인데 준비물 잘 챙겼는지 조언 부탁합니다,,,
- 20:33
- 조회 85
- 질문
-
- 밀라노 중앙역 도보10분 에어비앤비 VS 지하철 10분 에어비앤비
- 20:26
- 조회 54
- 잡담
-
-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할 건데 프라하에서 잘츠부르크로 가는 게 맞아 아니면 빈으로 가는 게 맞아? 아웃은 부다페스트야
- 20:13
- 조회 45
- 잡담
-
- 발리 가능한 일정인지 봐줄수있을까??
- 20:08
- 조회 47
- 잡담
-
- 국내 여행 어디로 갈까
- 19:38
- 조회 96
- 잡담
-
- 혼여로 상해 2박 3일 갈건데 바를 몇번갈까
- 19:34
- 조회 91
- 잡담
-
- 삿포로 왔는데 춥다 ㅋㅋㅋ 가을 날씨야
- 19:33
- 조회 148
- 잡담
-
- 7월 셋째주쯤 3일정도 시간날거같은데 일본은 너무 더울까?
- 19:21
- 조회 74
- 잡담
-
- 뭔가 혼여하면 훨씬 더 많은 관광지를 가는 기분?
- 18:45
- 조회 282
- 잡담
-
- 나 여행 갈 때 이심 한번도 안써봤는데 오류 잘 없어?
- 18:31
- 조회 125
- 잡담
-
- 오스트리아??동유럽인가 9월에 가기어때??
- 18:16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