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나 투어상품, 교통권 같은걸 내가 예매하고 정산하려고 하면 친구가 돈을 바로바로 안보내줌
근데 막 일주일 이렇게 안주는 건 아니고 2-3일 뒤에 줘…
이정도 기간으로 신경쓰이면 내가 예민한걸까 ㅋ… ㅠㅠ
1,2만원 이정도면 모르겠는데 nn만원 정산도 바로바로 돈을 안보내주니까 뭔가 자꾸 신경쓰여ㅋㅋㅋ ㅠㅠ 하 ㅠㅠ
원래 서로 번갈아가면서 예약하고 예매하는 식으로 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느긋한 성격이라 바로바로 예매를 안하고 자꾸 날을 미루길래 내가 답답해서 예매를 다 맡아버림 그러면 안됐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