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쑤저우 난징 칭다오 여행했는데
도로가 깨끗해
원래 걸으면서 또는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다니는것을 좋아하는데
버스 지하철 싸고 편리하고 걸어다니기좋고 쓰레기도 없고 길이 넓어
관광지도 크고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괜찮은 느낌
음식은 날마다 다른것을 먹는게 가능할정도로 다양하고 향신료 심한게아니면 만족스러웠어
알리페이 ㅈㄴ좋구여 편하구요
음식주문어플 쿠폰 쏠쏠해서
중국어 못해도 주변식당으로 검색해서 사용하게 되더라
가장 좋았던것은 과일 ㅋㅋㅋㅋ
체리 백번 먹어라
복숭아 또 먹어라
수박 마구마구 먹어라
체리 15위안에 2근 사서 씻어 먹는데
한국에 가져오고 싶었어 크아아아앙 ㅠㅠ
상상하던 중국과 많이 달라서 놀랐고(p)
상상하던 중국도 있었지만
위생과 질서 화장실을 조금 놓으면 만족스러운 여행지인듯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