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혼여 가는데 휴대폰 소매치기가 많은 거 같아서 너무 걱정돼.. 스트랩이나 이런 거 해도 자전거 타고 갖고 도망간다 해가지구 ㅠㅠ 혹시 갔다온 덬들 어땠는 지 궁금해
잡담 최근에 런던 다녀온 덬 있어?
8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8월에 혼여 가는데 휴대폰 소매치기가 많은 거 같아서 너무 걱정돼.. 스트랩이나 이런 거 해도 자전거 타고 갖고 도망간다 해가지구 ㅠㅠ 혹시 갔다온 덬들 어땠는 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