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람 아닌데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갈 일이 생겼어.. ㅎㅎ박물관 좋아한대서 가볼까했는데 사람많다고 해서ㅜㅜ 걱정되어서 물어봐..그밖에 외국인친구 (여자야!) 랑 할만한게잇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