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 거 좋아하는데 마드리드에 독립영화관? 같은 곳 좀 있길래 몇군데 봐놨는데 두군데밖에 못 가고 ㅋㅋㅋ 걍 낮에 미술관, 밤에 영화 이렇게 3일 지내고 첫날은 공원에서 쉬고 서점 구경하고 올리브유 좀 사고 그랬어
첫날 점심에 도착해서 4일날 밤11시에 떠나서 진짜 꽉 채운 4일이었는데 결국 톨레도 못 가고 마드리드 왕궁도 못 감 소로야 미술관 닫혀있어서 이정도지 열렸으면 1박 늘렸어야 했을 거 같아
미술관 좋아하고 여유로운 일정 좋아하는 덬이면 최소 4박 + 마드리드 떠나는 것도 늦은 오후~ 저녁으로 잡아야할 듯
마드리드 국립도서관? 거기도 가고 싶었는데 못 갔어 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보니까 공사중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안/못 간 듯?!
그리고 아마조니아 여기 아사이볼 체인점인데 맛있어서 3번이나 감 ㅋㅋㅋ 그라나다에서 야경보는데 누가 먹고있길래 물어보고 마드리드에서 가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어 ㅎㅎ
일정 짤 때 미술관 좋아하면 마드리드 일정 늘리라고 여행방덬들이 얘기해줘서 잘 짤 수 있었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