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7월말에가는데 오늘생리시작했거든
근데여행 일정이 딱그즈음인데 좀하루이틀 일찍시작하면 끝날즈음이라 괜찮을것같은데
안되면ㅠ
약으로미뤄볼까고민돼 한번도안먹어봤어서 부정출혈있을까봐 있으면 오히려 안먹느니 못하는거고
가는데도 하필이면 동남아 인데ㅠ수영해야되는데ㅠㅠ
근데여행 일정이 딱그즈음인데 좀하루이틀 일찍시작하면 끝날즈음이라 괜찮을것같은데
안되면ㅠ
약으로미뤄볼까고민돼 한번도안먹어봤어서 부정출혈있을까봐 있으면 오히려 안먹느니 못하는거고
가는데도 하필이면 동남아 인데ㅠ수영해야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