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캐리어가 이렇게 버튼식인데
이게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봤더니
이렇게 선이 캐리어 안쪽에서 연결돼서 스탑을 하게 되는거더라고?
캐리어 안쪽에서 아래쪽을 만지면 저 선이 다 느껴지거든?
약간 떠 있는데 보통 캐리어 적층할때 바퀴쪽으로 무거운걸 넣잖아
그래서 저 선이 끊어지면 어떡해??????
수리해야하나 ㅠ
물건을 넣으면 저 선이 캐리어쪽으로 붙을 것 같긴한데
넘 덜렁덜럼 불안해ㅋㅋㅋㅋㅋㅋ
잘 고장날것같으면 걍 반품하려고해서 ㅠㅠㅠㅠ
저런 스토퍼인 덬 있니 고장 잘 날까 ㅠ
무거운 액체류 많이 넣고 다녀서 걱정돼 ㅋ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