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팔 소매 모양대로 구워짐..........찬물 수건으로 가라앉혔는데 따뜻한 물 닿으면 다시 아픔선크림도 선크림인데 물리적인 차단이 제일 좋은 거 같음다리는 긴옷 입어서 괜찮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