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다녀온 친구들 물어보니까 치안 대체로 괜찮다는 사람 반, 그럼에도 소매치기 너무 심하다는 사람 반이야 혼자 갈거라 걱정돼서 덬들한테 물어보러 왔어! 미술관이랑 성당이랑 관광지만 구경하고 너무 늦은 시간에만 돌아다니지 않으면 괜찮을까? 치안 별로면 아예 다른 여행지 찾아보게^_ㅠ
질문 스페인 치안 어떤 편이야?
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