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넘어가면 복잡해서 못다니겠고 사람 너무많고
소도시도 좋긴 한데 뚜벅이는 살짝 불편한게 없잖아있고
지하철이 있는데 노선 5개 이하 정도 도시가 좋음
교통이해도만 따지면 마지노선이 오사카같다 사람은 개많다만은
암튼 여기 해당되는 도시 중 최애는 리옹이고
예외는 마드리드..
소도시도 좋긴 한데 뚜벅이는 살짝 불편한게 없잖아있고
지하철이 있는데 노선 5개 이하 정도 도시가 좋음
교통이해도만 따지면 마지노선이 오사카같다 사람은 개많다만은
암튼 여기 해당되는 도시 중 최애는 리옹이고
예외는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