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정신병 걸릴 거 같다'는 말을 보면 기분 더러운 중기

무명의 더쿠 | 05-01 | 조회 수 8059

예전에 '암 걸릴 거 같다' '발암' 이런 표현 쓰던 때 있었잖아

그 때 암 환자나 그 가족이 들으면 상처받는다는 얘기 본 기억이 있는데 지금 내가 그 입장이 되니까 진짜 기분 더럽더라

생각이란 게 없으면 그럴 수도 있겠지? 

호들갑 떠는 그 말이 씨가 되길 바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노브랜드 쿠키 과자 슈가 크래커 후기
    • 11:23
    • 조회 131
    • 음식
    1
    • 쿠팡에서 산 고양이 터널 후기
    • 09:01
    • 조회 703
    • 그외
    8
    • 오키나와 scan 결제 안되는 후기
    • 07:54
    • 조회 546
    • 그외
    9
    • 마운자로 맞은직후와 당일 후기
    • 00:29
    • 조회 981
    • 그외
    3
    • 베스킨라빈스 후기
    • 06-23
    • 조회 2057
    • 음식
    24
    • 강아지 발작 뇌mri 촬영 한 후기
    • 06-23
    • 조회 1118
    • 그외
    11
    • 오레오 한정판 Firecracker pop맛 후기
    • 06-23
    • 조회 1057
    • 음식
    7
    • 구례 화엄사 템플스테이 후기
    • 06-23
    • 조회 1496
    • 그외
    14
    • 찰떡파이 흑임자맛 후기
    • 06-23
    • 조회 1403
    • 음식
    10
    • ㅋㅋㅍㅍ에 나온 목장 요거트 후기
    • 06-23
    • 조회 1868
    • 음식
    12
    • 바디 온다 후기!!! 완전 내돈내산 여름 기념으로 하고옴
    • 06-23
    • 조회 1112
    • 그외
    5
    • 잠실에서 공항버스 타려고했는데 잘 안알아봤다가 주옥될뻔 했던 후기
    • 06-23
    • 조회 1501
    • 그외
    6
    • 여성용 트렁크 산 후기
    • 06-23
    • 조회 755
    • 그외
    5
    • 뮷즈Xㅌㅇㄹㅅㅊ 십이지신 핸드크림 후기
    • 06-23
    • 조회 894
    • 그외
    3
    • <극강의 카다이프 단짠조합! 황치즈 초콜릿> 후기
    • 06-23
    • 조회 963
    • 음식
    4
    • 전자기기 문제의 진리는 껐다켜기임을 다시 깨달은 후기
    • 06-23
    • 조회 2017
    • 그외
    15
    • 자가면역 탈모로 가발인생 10여년 삶의 후기
    • 06-23
    • 조회 1967
    • 그외
    13
    • 대전 빵버스 탑승 후기
    • 06-23
    • 조회 2177
    • 음식
    20
    • 아아메 끊어본 후기
    • 06-23
    • 조회 1911
    • 음식
    13
    • 오타루 가서 스냅 찍은 후기
    • 06-23
    • 조회 896
    • 그외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