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갔다가 발견한 신기한 찰떡파이
흑임자라니 안사볼수가 없었고
6개입에 3840원 이었어
찰떡파이 쫀득함에 초코코팅은 똑같고
안에 흑임자 가득인데 흑임자향 진해서
달고 꼬숩고 그냥 최고임ㅋㅋㅋ
하나 단점이라면 가격... 가격이 너무 비쌈 ㅠㅠㅠㅠ
6개 3천원만 했어도 잔뜩 살거같은데 3800이라 쪼금 고민됌...
그치만 진짜맛있다...
흑임자 좋아하면 츄라이츄라이
이마트 갔다가 발견한 신기한 찰떡파이
흑임자라니 안사볼수가 없었고
6개입에 3840원 이었어
찰떡파이 쫀득함에 초코코팅은 똑같고
안에 흑임자 가득인데 흑임자향 진해서
달고 꼬숩고 그냥 최고임ㅋㅋㅋ
하나 단점이라면 가격... 가격이 너무 비쌈 ㅠㅠㅠㅠ
6개 3천원만 했어도 잔뜩 살거같은데 3800이라 쪼금 고민됌...
그치만 진짜맛있다...
흑임자 좋아하면 츄라이츄라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