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서는 스캔(qr코드)결제로 쏠쏠하게 썼는데
일본오니까 안됨
한국에서 gln 결제 일본 돈키호테나 체인점은 된다는 홍보봤는데
돈키호테랑 맥날 안됐음
편의점은 아직 안가봄
십년전 도쿄갔을때도 죄다 현금결제였는데 간과한 내잘못이지 ㅜㅜ
그래서 지금 5만원만 환전해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중ㅜ
일본오니까 안됨
한국에서 gln 결제 일본 돈키호테나 체인점은 된다는 홍보봤는데
돈키호테랑 맥날 안됐음
편의점은 아직 안가봄
십년전 도쿄갔을때도 죄다 현금결제였는데 간과한 내잘못이지 ㅜㅜ
그래서 지금 5만원만 환전해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중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