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준비는 처음이라 자소서, 포폴 준비하는데도 엄청 애 먹었는데.. 그동안 계속 서탈만 하다가 월요일에 운좋게 면접 2개 잡혔거든
그래서 사활을 걸어야하는데 기업조사 하느라 아직도 자기소개랑 지원동기도 완성 못했어.. 미친듯
그렇다고 기업분석이 머리에 들어오냐? 그것도 아님..ㅋㅋ
둘다 1차 면접(실무 면접)이고, 하루 남은 시점에서 뭐부터 해야할까? 진짜 돌겠다 머리만 복잡하고 정리된게 1도 없네
그래서 사활을 걸어야하는데 기업조사 하느라 아직도 자기소개랑 지원동기도 완성 못했어.. 미친듯
그렇다고 기업분석이 머리에 들어오냐? 그것도 아님..ㅋㅋ
둘다 1차 면접(실무 면접)이고, 하루 남은 시점에서 뭐부터 해야할까? 진짜 돌겠다 머리만 복잡하고 정리된게 1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