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은 봤고 결과 기다리는 중인데 부서 내에서 내 업무 포지션 변경하겠다고 함지금하는 업무보다 조금 더 중요한 걸로그럼 이거 합격 시그널이라 봐도 되나.,ㅎㅎ아니 전환 안되고 쫓겨날 인간이면 그냥 포지션 그대로 두지 않을까??라고 희망 회로 돌리는 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