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어떤 서류가 있어
그럼 그 서류가 미비한 부분이 있다 그럼 그 거래처에 연락해서 미비한 부분을 얘기하고 언제까지 줄껀지 얘기해야된다생각함 거래처가 안주려고하면 언제까지 올껀지 몇시까지 줄껀지 안주면 어케되는지까지 얘기함
근데 다른사람들은 미비서류가 있잖아 그럼 언젠가는 오겠거닝..... 이생각을 하고 안줘 소통도 안해 왜 그러냐했더니 전화하기싫어서 래 안주면 뭐 언젠가는 주겠지 이런 마인드인듯
이해가 안감 나는....
예를 들어 어떤 서류가 있어
그럼 그 서류가 미비한 부분이 있다 그럼 그 거래처에 연락해서 미비한 부분을 얘기하고 언제까지 줄껀지 얘기해야된다생각함 거래처가 안주려고하면 언제까지 올껀지 몇시까지 줄껀지 안주면 어케되는지까지 얘기함
근데 다른사람들은 미비서류가 있잖아 그럼 언젠가는 오겠거닝..... 이생각을 하고 안줘 소통도 안해 왜 그러냐했더니 전화하기싫어서 래 안주면 뭐 언젠가는 주겠지 이런 마인드인듯
이해가 안감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