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 5년다님
처음 내 주업무는 A였음 근데 B업무를 하던 사수가 퇴사를해서
A+B업무를 다 하게됨
그러다가 작년에 조직개편으로 대규모 인사이동이 있었는데
팀을 옮기면서 A+B+C업무를 하게됨 (ㅅㅂ..)
C업무를 시작한지는 1년이 안됐는데 개미친 스파르타회사때문에 남들 2년치 포폴이 쌓임
근데 같은 직종인 꼭 가고싶었던 회사 C업무 공고가 떴는데 너무 이것저것 많이하고 C업무에 대한 경력이 적어서 불리하려나 ㅠㅠ..
처음 내 주업무는 A였음 근데 B업무를 하던 사수가 퇴사를해서
A+B업무를 다 하게됨
그러다가 작년에 조직개편으로 대규모 인사이동이 있었는데
팀을 옮기면서 A+B+C업무를 하게됨 (ㅅㅂ..)
C업무를 시작한지는 1년이 안됐는데 개미친 스파르타회사때문에 남들 2년치 포폴이 쌓임
근데 같은 직종인 꼭 가고싶었던 회사 C업무 공고가 떴는데 너무 이것저것 많이하고 C업무에 대한 경력이 적어서 불리하려나 ㅠㅠ..